세븐틴(SEVENTEEN)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지난 4월 발매한 10번째 미니 앨범 ‘FML’의 더블 타이틀곡인 ‘손오공’은 공개 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1억 조회수를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손오공 쇼츠 챌린지는 세븐틴만의 개성을 담은 높은 난이도의 안무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인 ‘GOING SEVENTEEN’과 ‘INSIDE SEVENTEEN’은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과 활동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오는 10월 23일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으로 찾아오는 세븐틴은 유튜브를 통해 앨범 트레일러와 프리뷰부터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입니다.
이에 더해 유튜브의 쇼핑 기능을 기반으로 팬들이 앨범을 사전 예약하고 스페셜 포토카드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전 세계 팬들은 HYBE LABELS 채널의 신규 앨범 프로모션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에 태그된 제품을 클릭, ‘위버스 샵(Weverse Shop)’으로 이동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캐럿들은 세븐틴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즐기는 것부터 앨범 구입까지, 모든 경험을 유튜브에서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