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음을 참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유튜브 스타 예린이를 다들 기억할 것입니다. 아이가 성장한 후 유튜브 채널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는 평범한 아빠의 소망이 현재 전세계 17만 명이 구독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인 Bobaepapa를 탄생 시킨 셈입니다.



아이의 성장기를 기록하는 채널 뿐만 아니라 요즘은 아이가 직접 채널을 운영하며 새로 나온 장난감을 소개하고, 손그림, 포핀쿠킨 등 자신의 관심사를 유튜브에서 자유롭게 공유하는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동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국내 대표 완구 기업 영실업과 함께 ‘유튜브 키즈 데이(YouTube Kids Day)’를 마련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차세대 키즈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어린이들과 재능을 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족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참가한 가족들은 관심 있는 주제에 관한 영상을 직접 촬영해 보고 유튜브를 직접 실습해 보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추억이 될 만한 기념품도 선물로 드립니다.




유튜브 키즈 데이(YouTube Kids Day) 행사 정보

일시: 2015년 3월 28일(토) 1부 – 11:30~14:30 | 2부 –15:30~18:30 (1부와 2부 중 택1)
장소: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10층 (약도)
초청 대상: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7세 이하의 키즈 크리에이터와 가족(가족 당 최대 3명 참여 가능)
참가 신청: http://mplanners.kr/YouTubeKidsDay/ (마감: 3월 20일)
*선정된 가족에게 개별 공지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1, 2부 프로그램은 동일)


놀이로, 취미로 시작한 유튜브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꿈과 재능을 발굴할 지도 모릅니다! 

작성자: 윤미정, 구글코리아 유튜브 온라인 파트너십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