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튜브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열혈' 유튜브 팬들을 위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부터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사용자들은 아이튠스 앱스토어에서 아이폰용 공식 유튜브 앱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사랑하는 지인들과 함께 더 많은 동영상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팟터치 사용자들에게도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유튜브 엔지니어들이 개발한 새로운 유튜브 앱을 소개합니다.

새로운 유튜브 앱의 특징을 살펴 볼까요?

더 풍부해진 동영상 콘텐츠: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곡 같은 공식 뮤직비디오를 포함한 더 많은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튜브 채널 가이드: 모바일 화면의 왼쪽 가장자리에서부터 손가락을 사용해 터치 슬라이드하면 유튜브에서 구독하고 있는 채널에 대한 가이드가 펼쳐지며 Alli Sports 부터 YOMYOMF까지 구독하는 모든 채널로 바로 가기가 쉬워집니다.

더욱 빨라진 동영상 검색 기능: 사용자가 검색하는 중에 관련 동영상을 자동 추천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강남스타일' 과 같은 동영상을 더욱 빨리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관련 동영상, 댓글 등 다양한 정보를 넘기며 찾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랑하는 지인들과의 다양한 공유법: 유튜브에서 본 멋진 영상을 바로 구글 플러스, 페이스북, 트위터, 문자나 이메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더 흥미로운 기능들이 가득한 새로운 유튜브 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오늘부터 전세계 모든 아이폰과 아이폰터치 사용자들은 전용 유튜브 앱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전용 앱 또한 열심히 개발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일일 모바일 유튜브 조회수가 십 억 회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모바일로 유튜브를 즐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유튜브 앱이 어떤 신선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작성자: 유튜브 모바일 총괄 안드레이 도로니체브(Andrey Doronichev)
최근 본 동영상은 “One-Shot // Goodbye, beloved si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