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기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의 스릴과 선수들의 놀라운 기량을 보고싶으신가요?
그렇다면 2012년 여름 런던에서 개최되는 장애인 올림픽을 주목하세요. 수요일 개막한 이번 올림픽은 9월 9일까지 계속됩니다. (개막식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의 장애인 올림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인이 함께,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스포츠팬들은 역도, 배구, 휠체어 농구 등 관심있는 경기를 모두 국제 장애인 올림픽 위원회의 유튜브 공식채널(youtube.com/paralympicsporttv)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사용자들은 해당 채널에서 500여 시간에 달하는 경기를 실시간 코멘트와 함께 생중계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 지역의 사용자들도 진행 중인 경기 및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장면, 선수들의 인터뷰와 경기장 밖의 이야기들 등 1000 시간 이상의 다양한 장면들을 유튜브에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미국팀을 응원하는 팬들은 올림픽위원회가 유튜브채널에 제공하는 경기실황과 독자적인 콘텐츠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의 경기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올림픽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기는 뭐니뭐니해도 “블레이드 러너”로 불리는 남아프리카의 수퍼스타 오스카 피스토리우스 선수가 영국의 존 피콕과 미국의 제롬 싱클톤 선수와 겨루게 될 육상 100m T44 경주입니다. 몇 주전 런던 올림픽에 출전하여 역사를 쓴 오스카 피스토리우스 선수가 장애인 올림픽에 돌아와 다시 한번 놀라운 성적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놓치지 말고 꼭 시청해 주세요!

이번 올림픽은 이렇게 볼만한 경기들로 가득 합니다. 원하는 시간 언제든 유튜브채널에 접속하여 이번 장애인 올림픽에서 보여질 스포츠정신과 영웅적 기량을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감!

토미 오헤어, 스포츠 콘텐츠 매니저
최근 본 영상
Channel 4 Paralympics - Meet the Superhumans (Annotated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