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부터 2NE1의 산다라박과 샤이니 민호, Key, 종현, 태민이 출연한 로맨스 웹드라마가 에뛰드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됩니다.

'키스노트'라는 제목으로 공개 될 웹드라마에서 네 가지 다양한 사랑의 감정과 키스에 관한 달콤한 스토리를 보여줄 것이라고 하는데요. 에뛰드 유튜브 공식채널에 공개된 예고편이 공개된 지 5일 만에 21만 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단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감상한 산다라박과 샤이니의 국내외 팬들은 질투 섞인 부러움과 영상에 대한 기대를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는 광고 동영상 대신, 유튜브에서만 볼 수 있는 웹드라마를 기획한 아이디어가 신선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립스틱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제품 광고의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키스노트'에 이름을 쓰면 그 사람과 키스를 하게 된다는 흥미로운 상상을 표현한 판타지 드라마 자체만으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튜브를 통한 동영상 광고에 점점 다양하고 창의적인 시도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접하는 사람들이 마치 광고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가 하나의 매력적인 콘텐츠로 즐길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앞으로 또 얼마나 새롭고 흥미로운 동영상 광고가 등장할까요? 눈과 귀를 즐겁게하는 톡톡 튀는 광고 아이디어들,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3/1일 공개될 에뛰드하우스의 유튜브 웹드라마 ‘키스노트' 예고편


유튜브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