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0일 토요일 밤 11시 ‘코리아 갓 탤런트(이하 코갓탤)’의 마지막 회가 유튜브 코갓탤 공식 채널에서 전 세계로 생중계 됩니다.

5주간에 걸친 치열한 세미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종 TOP 10으로,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김태현(노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이 결정 되었습니다.

'갓 탤런트' 프로그램은 폴포츠, 수잔보일, 코니탤벗 등 월드스타를 배출한 세계적인 오디션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케이블 채널인 tvN에서 지난 6월부터 방영을 시작 했는데요. 유튜브 코갓탤 공식 채널이 개설 됨에 따라 세계 각지의 팬들이 한국판 코갓탤 영상을 보다 쉽게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넬라판타지아'를 환상적으로 소화한 최성봉 후보의 영상은 그가 어려웠던 환경을 딛고 일어선 이야기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을 타고 전세계로 알려지면서 국내 언론 뿐만 아니라, CNN, ABC, Time 에 이르기까지 외신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팝스타 저스틴비버가 최성봉의 영상을 보고 자신의 SNS에 응원의 글을 남기기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역 예선부터 눈길을 사로 잡으며 ‘팝핀 여제’라는 별명을 얻은 주민정 역시, 세미 파이널 영상이 업로드 된 지 이틀 만에 2만 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고, 사전 투표에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외 쟁쟁한 후보들 역시, 각자의 개성과 다양한 장르로 승부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가 대단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화려한 볼거리를 약속한 파이널 무대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벌써 부터 뜨겁습니다!

상금 3억 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 그리고 세계적인 음반사와 전속 계약을 하는 특전을 누릴 최종 우승자를, 이번 주 토요일! 유튜브 코갓탤 채널에서 확인해 보세요!







유튜브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