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영화제작자들에게 자신의 영화를 상영할 기회를 주는YouTube Screening Room이 런칭되었습니다.



매년 수만 편의 영화가 제작되지만 상당 수가 상영의 기회를 얻지 못한채 그 빛을 잃게 됩니다. 하지만 이제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YouTube Screening Room은 세계에서 가장 큰 상영관으로, 많은 수의 관객이 영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화 제작자는 꼭 필요한 상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관객은 2주마다 새로운 고품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영화 중에는 전 세계의 영화제를 통해 선보인 작품도 있고 처음으로 관객에게 선보이는 것들도 있습니다.



YouTube Screening Room의 출발을 알리는 컨텐츠는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미국 작품과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노르웨이 작품, 그리고 전세계 최초의 애니메이션 오페라인 스웨덴 작품에서 미국의 독립 영화 제작자인 미구엘 아테타와 미란다 줄라이가 만든 독특한 단편 영화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입니다.



[내장 플레이어]



첫 상영에 이어 영국, 캐나다, 독일, 아일랜드, 호주, 오스트리아, 프랑스, 케냐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제작된 영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각각의 영화는 고화질 플레이어로 상영되며 영화 제작자와의 지속적인 교류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작품 평가와 의견 공유 및 작성을 통한 여러분의 참여가 중요합니다. YouTube Screening Room은 전 세계의 우수한 영화 작품들을 감상할 뿐 아니라 영화 제작자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YouTube Screening Room에서 영화를 상영하고 싶은 제작자는 영화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 주소ytscreeningroom@youtube.com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이제 YouTube에서 영화의 역사가 새롭게 시작됩니다!



Sara P.

YouTube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