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일 수요일

유튜브와 함께하는 365일 - 9월의 크리에이터, 추수의 계절에 나누는 수확의 기쁨!

어느덧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이 느껴지는 9월입니다. 9월은 봄, 여름 내내 땀 흘리며 열심히 키운 작물을 수확하는 추수의 계절이라고도 하죠. 여러분도 연초에 세웠던 계획과 목표들을 하나 둘 달성해가며 수확의 기쁨을 느끼고 계신가요? 그 기쁨을 두 배로 누리실 수 있도록, 풍요의 기운을 나누어주는 크리에이터들이 유튜브에 있습니다.

유튜브 한국 블로그에서 매달 주제에 맞게 소개해드리고 있는 3명의 크리에이터, 이번 9월의 테마는 바로 ‘농튜버’입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전원생활을 그리는 농업인 크리에이터 솔바위농원, 프응TV, 삼남자인삼공장과 함께 수확의 기쁨을 즐겨보세요!

1. 솔바위농원


솔바위농원은 귀농 11년차 손보달 님이 공유하는 농업 지식 채널입니다. 솔바위농원 채널에서는 직접 농사지은 농작물 소개는 물론 다른 지역 농가의 작물들이 더욱 빛을 볼 수 있도록 널리 알리기도 하는데요. 농부의 정성이 담긴 농작물의 가치를 알리고 농사 꿀팁들을 널리 전수하는 솔바위농원과 함께 수확과 나눔의 기쁨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솔바위농원이 구독자들에게 전하는 팁


9월은 추수의 계절인만큼 욕심 부리지않고 주변 분들과 나누고 베풀면 

그 만큼 복은 배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습니다. 

저희 솔바위농원도 '떳다 농부'를 통해 더 많은 농산물을 소개하며 

농산물 홍보에 더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2. 프응TV 

프응TV는 양봉 콘텐츠를 주로 다루는 채널로, 양봉업과 농촌의 사계절을 담아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꿀벌의 생태와 양봉 현장을 생생하게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응TV에서, 젊은 양봉인이 나누는 풍성하고 달콤한 경험담에 귀기울여보세요!

프응TV가 구독자들에게 전하는 팁


농사에서 9월은 봄, 여름 내내 열심히 준비했던 작물을 수확하는 계절입니다. 

여러분들도 새해에 계획했던 일들이 어느 정도 결실을 맺을 시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자신이 계획했던 것들이 수확이 잘 되었는지 돌아보고 잘 되지 못한 점이 있다면 고쳐나가

내년 수확의 시기에는 꼭 좋은 결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삼남자인삼농장


삼남자인삼농장은 인삼을 비롯해 고추, 옥수수 등 여러 가지 작물 농사를 짓고 있는 농업인 가족의 일상과 농사 노하우를 공유하는 ‘삼남자’ 가족의 리얼 농촌 라이프 채널입니다. 늘 웃음이 가득한 삼남자 가족과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눠보세요!

삼남자인삼농장이 구독자들에게 전하는 팁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건강입니다. 몸이 건강해야 부자도 될 수 있습니다.

추수의 계절 9월, 갓 수확한 신선한 인삼을 먹고 우리 모두 건강한 부자 됩시다.


농업인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10월의 크리에이터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