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0일 화요일

르세라핌(LE SSERAFIM)이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3집 앨범 'EASY'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을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로 초대합니다!





2022년 5월 데뷔와 동시에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떠오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로 돌아왔습니다. ‘EASY’는 지난해 5월 발매된 정규 1집 ‘UNFORGIVEN’ 이후 9개월 만에 나오는 한국 음반으로,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르세라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EASY'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피어나(FEARNOT, 팬덤명)들과 음악팬들에게 벌써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르세라핌은 ‘EASY’ 발매를 기념해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은 르세라핌처럼 당당한 모습과 그 이면에 존재하는 여러 생각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모두와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MakeItLookEasy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르세라핌 멤버들의 쇼츠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EASY’ 곡을 활용해 본인만의 쇼츠를 제작한 후 #MakeItLookEasy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됩니다. 올드스쿨 힙합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댄스 챌린지에서부터 EASY한 상황을 쿨하게 표현하는 챌린지까지, 여러분의 EASY한 순간들을 쇼츠에 담아주세요. 








한편, 유튜브는 르세라핌의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기념해 ‘LE SSERAFIM 2024 S/S POP UP’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오는 3월 3일(일)까지 금호 알베르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쇼츠를 촬영한 후, 신곡 ‘EASY’를 배경 음악으로 설정해 #MakeItLookEasy, #2024_SS_POPUP, #LE_SSERAFIM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끝!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현장에서 유튜브와 르세라핌의 한정판 콜라보 선물을, 추후 당첨된 5분에게는 르세라핌의 사인이 담긴 ‘EASY’ 앨범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로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개성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는 쇼츠! 세상을 향한 나의 메시지를 르세라핌의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로 공유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가 계속 공유될 예정이니,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더 많은 소식들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