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홀이 떠나갈듯한 함성 속에서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18 - 라이브 쇼’가 그 화려한 막을 내렸습니다.
본격적인 라이브 쇼 개막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이벤트에서도 크리에이터 한 명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많은 팬들이 큰 소리로 크리에이터 분들을 반겼는데요,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크리에이터가 한 자리에 모인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18 - 라이브 쇼’에서 그 열기를 그대로 이어 받아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올해 4회를 맞이한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18 - 라이브 쇼’에 유튜브 대표 크리에이터 대도서관٠영국남자, 씬님,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라온٠버블디아٠정성하, 게임, 마술, 더빙 등 다양한 소재를 재치있게 풀어내는 니키٠대한건아턱형٠억섭호٠엔조이커플٠장삐쭈 등이 각자의 끼와 개성을 살려 무대를 꾸몄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은 ‘오페라의 유령’ 한 장면을 재현하며 3분 안에 의상, 메이크업을 수정해 역할을 바꾸는 메이크오버 쇼를 선보였고, 대도서관은 뮤직 크리에이터 OTHANKQ, 넵킨스와 아카펠라, K-POP 편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커플 크리에이터 엔조이 커플은 개그맨 커플 답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프로포즈 컨셉의 콩트로 무대를 채웠고, 라온은 팬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과 ‘은혼’ OST를 열창했습니다.
2시간여 동안 팬들과 하나되어 무대를 채워주신 크리에이터 분들과 그들의 무대에 열광하고 즐겨주신 팬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팬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며 더욱 성장 해나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작성자: 유튜브 블로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