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6일 금요일

NCT 127과 함께하는 #NeoSeoulChallenge 댄스 챌린지에 참여하세요!

개성 있는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에게 K팝을 알리고 있는 NCT 127이 유튜브 쇼츠에서 단독으로 댄스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엔시티즌(NCTzen)들을 위해 준비된 #NeoSeoulChallenge를 통해 NCT 127의 글로벌 히트곡들에 맞춰 본인만의 유튜브 쇼츠 댄스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NCT 127은 정규 4집 ‘질주(2 Baddies)’ 발매에 앞서 전 세계 팬들을 ‘NEO SEOUL’로 초대합니다! ‘NEO SEOUL’은 서울에 위치한 가상의 음악 클럽 공간으로, 팬들은 NCT 127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다양한 ‘NEO SEOUL’ 유튜브 쇼츠 영상들을 통해 NCT 127의 역대 히트곡 리믹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팬들을 향한 메시지, 그리고 곧 발매되는 새 앨범에 대한 힌트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EO SEOUL’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댄스 챌린지도 진행됩니다! 오늘부터 오는 9월 3일(토)까지 진행되는 #NeoSeoulChallenge는 ‘영웅 (英雄; Kick It)’, ‘Cherry Bomb’ 등 NCT 127의 역대 히트곡들을 활용해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안무를 담은 유튜브 쇼츠 영상을 제작한 후, #NeoSeoulChallenge, #NCT127Challenge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팬들 중 NCT 127이 직접 선정한 영상의 주인공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NCT 127의 리더 태용은 지난 8월 17일(수) 진행된 ‘구글 포 코리아(Google for Korea)’ 행사에 참석해 “유튜브는 전 세계 팬들과 아티스트를 연결시켜주는 가교”라고 표현했는데요. 유튜브 쇼츠에서 진행되는 이번 #NeoSeoulChallenge를 통해 전 세계 엔시티즌들과 음악팬들이 ‘NEO SEOUL’에서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