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일 화요일

2015년 유튜브 뮤직 어워드를 수상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팝스타 비욘세가 7/11 뮤직비디오를 Super Selfie 스타일로 연출하는가 하면, 음악에 기막힌 시각적 효과를 더한 OK Go, 팬들과 소통에 나선 커트 휴고 슈나이더(Kurt Hugo Schneider)의 투어 발표까지, 수많은 뮤지션들은 노래나 단순한 영상을 뛰어 넘는 음악적 경험들을 유튜브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가 이 멋진 뮤지션들에게 박수를 돌릴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유튜브 뮤직 어워드(YTMA) 수상자는 유튜브 팬들이 직접 선정한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성원 덕분에 지난 6개월 동안 조회수, 구독자수, 그리고 사용자 참여 부분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주인공들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국내 대표 아티스트인 2NE1과 빅뱅이 수상자 50인에 선정되어 K-Pop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습니다.





유튜브는 뮤지션들이 새로운 음악을 통해 팬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돕고, 팬들에게는 자신이 현재 좋아하는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새롭게 관심을 갖게 될 음악과 뮤지션들을 발견하고 소통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어워드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더 나은 공간으로 발전하고자 올해 유튜브가 준비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일환입니다.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공개 됩니다!

음악은 소리로만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보고, 듣고, 참여하는 모든 복합적인 경험을 통해야만 풍부한 음악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가 함께 하는 ‘유튜브 뮤직 어워드 2015’에서 정상의 스타들과 신예 뮤지션들이 새롭게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는 3월 23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한국시간 3월 24일 오전 2시), 정상급 아티스트와 떠오르는 신예 뮤지션들이 만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를 통해 모두 공개 됩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들이 새로운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으며, 바이스 미디어(VICE Media)가 전체 프로그램 제작에 협업했습니다.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주요 아티스트를 소개합니다.


뮤직 비디오들의 진행 과정부터 촬영장 뒷이야기까지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더 많은 이야기가 공개 될 예정이니 유튜브 뮤직 어워드 채널을 구독하고, 3월 23일 대망의 축제에 눈과 귀를 열어 주세요.

작성자: 에샨 폰나두라이(Eshan Ponnadurai), 유튜브 뮤직 브랜드 마케팅 팀
최근 시청한 영상 “Father MC feat Jodeci "Everythings’ gonna be al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