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한 해 동안 화려하게 가요계를 장식했던 수많은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곳. 다름 아닌 가요 시상식일 것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더욱 널리 퍼지고 있는 K-Pop, 그 높아진 위상만큼이나 올 해는 더 풍요로운 시상식 소식이 예상 되는데요. 현장에 가실 수 없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24일 저녁 2011 멜론 뮤직 어워드를 시작으로 29일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MAMA)까지,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여러분들께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2011 멜론 뮤직 어워드는 24일 오후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멜론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 하였습니다. 아티스트상의 영예는 비스트가 차지에 팬들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고, 앨범상과 네티즌 인기상은 얼마 전 2011 유튜브 K-Pop 어워즈의 주인공들이었던 2NE1과 슈퍼주니어에게 각각 돌아가 연이은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11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는 해마다 화제의 퍼포먼스로 많은 기대를 모으는 음악 시상식이죠? 29일 싱가포르에서 열릴 MAMA 시상식도 유튜브 Mnet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남녀 가수에게 돌아가는 가수상 부문 외에도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베스트 랩 퍼포먼스,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시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로는 7시에 시작하는 본 시상식 이외에도 5시부터 시상식 전 화려한 레드 카펫 세레모니도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뮤지션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이어질 수상의 주인공까지, 유튜브에서 생중계되는 음악 축제를 함께 즐겨 보아요!
유튜브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