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락밴드의 대표주자 ‘콜드플레이’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언스테이지드(American Express Unstaged)’ 여섯 번 째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26일 스페인에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10월 26일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후 4시, 한국시간으로는 이른 아침 5시에, 스페인 마드리드의 가장 큰 투우장인 벤타스 투우장(Plaza de Toros de Las Ventas)에서 열리는 이 공연은 유튜브 콜드플레이 언스테이지드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coldplayVEVO)을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 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비보(VEVO), 유튜브(YouTube)와 협력을 통해 인기 실황중계 음악공연 시리즈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언스테이지드(American Express Unstaged)”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로 세계 팬들은 가장 혁신적인 아티스트들이 전국의 명소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전례 없이 높은 수준으로, 실감나게 집안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되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결성되어 브리티시락의 대표주자로 거듭난 콜드플레이는 지난 2008년에 전 세계 음반판매 1위를 기록한 최고의 밴드입니다. 1999년 데뷔 이후 세계 최대의 음악 축제인 그래미 어워즈에서 총 7개 부문을 수상한 경력 또한 대단한 그룹인데요, 이번 공연은 그들의 정규 5집 “Mylo Myloto”가 발매된 이틀 후에 열릴 예정이라 더욱 화제 입니다. 특히나 이번 공연은 최고의 영상과 비주얼 테크닉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마치 공연장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하려고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하니 더욱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으로도 콜드플레이 언스테이지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보실 수 있으니, 어디든 여러분을 위한 콘서트 장이 될 것 입니다!
유튜브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