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4일 화요일

빅뱅 지드래곤-탑 컴백, 유튜브에서 전세계 생중계!

2NE1 의 열기가 채 식기도 전에 YG 엔터테인먼트가 또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대 음반제작 및 기획사 중 하나인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표 아이돌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G-Dragon)과 연기자로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맏형 탑(Top)이 유닛을 결성, 팬들 앞에 설 예정인데요. 12월 14일(화) 오후 5시 열리게 될 ‘월드 프리미어’는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될 예정이라서 국내외 팬들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오는 12월 24일(금) 발매될 정규앨범에 앞서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하이 하이(High High)’와 ‘오 예(Oh Yeah)’의 홍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월드 프리미어’에서 정규앨범 수록곡 11곡이 최초 공개되며, 곡이 만들어진 과정과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되는데요. 싱글 ‘하이 하이(High High)’의 뮤직 비디오와 지난 12월 4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 ‘2010 YG FAMILY CONCERT’에서 선보인 ‘뻑이가요’ 무대 역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난 9월 같은 소속사 인기 걸그룹 2NE1이 유튜브을 통해 전세계 최초 공개했던 첫 정규 앨범의 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정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었죠. 빅뱅의 ‘월드 프리미어'와 신곡 뮤직비디오 역시 엄청난 반응을 모을 듯한데요.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이번 ‘월드 프리미어'는 오랜만에 국내 활동을 재개하는 빅뱅 컴백 활동의 신호탄이 될 듯합니다. 파격적인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드래곤(G-Dragon)과 탑(Top)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유튜브에서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

유튜브 뮤직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