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완벽남 백승조와 미워할 수 없는 깜찍한 민폐녀 오하니의 신혼생활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TV드라마 내용과는 다른 10분 분량의 에피소드 7편으로 구성된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이 오늘 11월 2일(화)부터 11월 16일까지 3주간 매주 화, 수, 목요일 저녁 7시에 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에서 각각의 에피소드가 소개되며, 마지막 날인 17일(수)과 18일(목)에는 특별판의 NG컷이 포함된 메이킹 필름이 공개됩니다.
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은 아직 에피소드가 업로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70만에 가까운 조회수와 2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전세계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유튜브 특별판의 제작발표회에서도 국내외 언론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이어졌는데요, 정소민 양의 멘트대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유튜브 특별판", 즉 본방보다도 더 재미있고 달콤한 유튜브 특별판이 기다리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유튜브 특별판의 각 에피소드 영상 밑에 가장 많은 리뷰 댓글을 성의 있게 작성한 국내 사용자를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유튜브 특별판 공식 채널에는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어 등 세계각국의 언어로 응원 댓글이 달리고 있는데요, 사용자 여러분도 어서 빨리 참여해 승조와 하니의 로맨스를 응원해 주세요!
오늘 저녁 7시, 장난스런 키스 유튜브 특별판을 놓치지 마세요~
장난스런 키스 팀